티스토리 뷰

일상

스파게티 만들어 먹기

Chad Kim 2016. 9. 21. 03:53

요새 쉬다보니 집에서 요리할 일이 잦아졌다....

 

요리에 ㅇ 자도 모르는 놈이다.ㅋㅋㅋ

 

그래도 파스타 면이 집에 있어서....나름 집에 있는 재료로 도전!!

 

TV에서 얼추 본대로 마늘을 썰고...파슬리나 기타 향신료가 없기 때문에 풋고추로 대체....

 

고추로 대체가 가능한가?ㅋㅋㅋㅋ 일단 도전!!

 

 

올리브유에 마늘과 고추를 볶아준다~~~

 

 

 

마늘과 고추를 볶는 동시에 면을 삶아 준다.

 

예전에 쉐프로 일하는 형한테 들은대로 면을 삶는다.

 

물에 소금을 살짝 뿌려서 간을 맞춰주고.....

 

예전에는 면을 벽에다가 던저보면 면이 익었는지 안다고 알았는데.... 쉐프 형님이 말씀하시길 면발 하나를 들어보고

 

면끼리 서로 달라 붙을려고 할때가 적당한 때라고 들은거 같아서 그대로 진행한다....( -ㅅ- 뭐 정확한지는 모르겠음;;; 기억나는대로)

 

 

 

 

익은 면과 마늘과 고추를 함께 다시한번 볶아준다....

 

먹어보니 영...레스토랑에서 먹어보던 맛이 아니어서......결국 크림소스 투하.....

 

다시한번 볶아준뒤....통후추를 살짝만 뿌려야 하는데 이런....두바퀴 돌렸는데 이만큼이나 나왔다.

 

ㅋㅋ 그래도 나름 스파게티 비슷한 맛이 난다.ㅋㅋㅋㅋ

 

옆에 같이 먹을 사람만 있으면 딱이다.ㅋㅋㅋ

 

ㅠ_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