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롯데슈퍼 일본 컵라면

Chad Kim 2016. 9. 5. 22:15

집앞에 마트가 하나있는데

롯데슈퍼였나? 암튼 여기서 요새 수입 과자류랑 일본 라면을 요새 많이 진열해 놓고 판다.

 

일단 생면이어서 컵라면 하나 구입

묵직하니 내용물이 알차보여 대충 손의 느낌으로 골랐다.

 

 

내용물은 생면 + 스프 + 유부 한덩어리

 

뚜껑은 완전히 밀봉이 되지 않는 형태이다.

물을 따라 버리도록 설계되어 있다.

 

솔직히.....용기가 플라스틱....예전에 우리나라 컵라면에 많이쓰이던것과 비슷하다.

플라스틱 용기에 뜨거운 물을 붓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발암물질이 발생한다고 해서...우리나라는 대부분 종이용기로 바뀌고 있는데.....

음...일본도 동일한 문제를 중요시하게 생각할거 같은데..ㅋㅋㅋ

 

약간 미심쩍은 맘을 가지고 ....카톡을 했는데...역시나...

 

일본에서 오랫동안 생활한 친구한테 물어보니....모르는 브랜드라고..ㅋㅋㅋㅋ

 

NISSIN <<<---이라는 브랜드의 라면을 먹으면 그나마 한국인이 잘 먹는다고 한다.ㅋㅋㅋ

 

용기 역시 일본도 우리나라랑 비슷하다고 한다.ㅋㅋ

 

 

 

 

 

이건 봉지라면...미소라면(된장라면)

 

이거도 잘 모르는 브랜드라고 한다....ㅋㅋㅋ

 

일단 끓였다...


WTF?????????


2번 젖가락질 하고 버렸다.....진짜 입에 안맞는다....

 

청국장 냄새나는 국물에 라면 끓여 먹는 느낌이다....ㅡㅡ

 

엄청 짜고 내용물도 부실하고.....

 

앞으로 롯데마트 일본 라면은 안먹는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